에어부산이 국내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지식경제부 산하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마크를 획득했습니다.
에어부산은 안전관리와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2008년 출범 이후 체계적이고 중장기적인 서비스 전략을 수립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높여 온 점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정부 유일의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로,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엄정한 절차를 거쳐 선정됩니다.
<안진우/tgar1@mbn.co.kr>
에어부산은 안전관리와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2008년 출범 이후 체계적이고 중장기적인 서비스 전략을 수립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높여 온 점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정부 유일의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로,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엄정한 절차를 거쳐 선정됩니다.
<안진우/tgar1@mbn.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