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도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오는 11일부터 '트위터 신문고(@ggsmart120)'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민원실 콜센터'에 전담인력을 배치해 민원인이 트위터로 민원을 제기하면 즉시 답변해 주고, 바로 처리하기 어려운 민원은 해당 부서로 연결해 답변해 주도록 할 계획입니다.
경기도는 트위터 신문고를 통해 민원시간이 단축되고, 도정 만족도도 올라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윤지윤 / yjy@mbn.co.kr ]
이를 위해 '민원실 콜센터'에 전담인력을 배치해 민원인이 트위터로 민원을 제기하면 즉시 답변해 주고, 바로 처리하기 어려운 민원은 해당 부서로 연결해 답변해 주도록 할 계획입니다.
경기도는 트위터 신문고를 통해 민원시간이 단축되고, 도정 만족도도 올라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윤지윤 / yjy@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