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등용문, 매월 1억원 장학금 지급, 실질적 성공지원 혜택 제공
수학B 원점수 80점이 4등급, 이른바 물수능의 여파로 일찌감치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들이 많아지면서, 기숙학원에 대한 관심도가 빠른 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대입에 필요한 수업 이외에도 숙식까지 모두 제공하는 기숙학원 시스템의 특성상 부담해야 할 비용이 적지 않아 많은 학부모와 수험생들이 고민하는 것도 사실이다.
기숙학원 등용문은 올해부터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키고자 새로운 장학제도를 적용한다. 2016학년도 대입재도전 수험생을 대상으로 매월 1억원씩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공지원 장학제도’는 1,2,3,4급의 4단계로 구분하여 선발한 200명에게 1인당 매월 최대 100만원까지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제도이다. 선발 기준은 2015 수능 혹은 9월 모의평가 성적 기준이며, 입학시점부터 성적 우수 장학생으로 장학금을 지원하는 형식이다. 매월 치르는 모의고사에서 성적을 유지하면 지속적으로 장학 혜택을 누리게 된다. 단, 장학혜택 대상자의 경우 선착순으로 선발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3월 ~ 9월 모의고사까지 성적 우수 장학생을 선발하여 익월 수업료의 최대 100%까지 지원해주는 장학혜택도 꾸준히 유지할 계획이다.
이 학원의 이인 원장은 “불경기에 자녀를 공부시키기 위해 여러모로 고생이 많은 학부모님들과, 더 좋은 결과를 위해 재수를 결심했으나 비용 때문에 부모님들께 죄송한 마음을 품고 있는 기숙학원생들을 보며 준비한 제도이다”며 “크진 않지만 학부모님들과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등용문의 마음으로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기숙학원 등용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ymk.co.kr) 또는 전화(031-768-121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숙학원 등용문은 현재 재수선행반을 모집 중이며, 입학 성적 우수장학생은 선착순 선발된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