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전문기업 주식회사 황후연이 명품 캔들스토어 캔들라인과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말 샵인샵으로 점포 부천CGV 직영점에 시범적으로 오픈한다.
건강과 미를 추구하는 주식회사 황후연은 이번 계약을 통하여 온오프라인의 유통망을 구축하게 되었으며, 황후연의 동안 미스트로 유명한 '미네랄 33폼 셀 미스트'와 '시크릿 패치', '시크릿 다이아몬드 리프팅팩', '이혈기석&테이프', '시크릿5오일' 등의 제품을 이제 오프라인 매장인 캔들라인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황후연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발판삼아 각 회사가 보유한 국내∙외 네트워크를 십분 활용하여 더욱더 다양한 제품의 비즈니스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등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갖추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캔들라인의 관계자는 "코스메틱 전문기업 황후연과의 제휴를 통해 아로마 향의 다양한 색상의 캔들과 뷰티 제품이 융합되는 새로운 힐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또 "뷰티를 샵인샵에 접목시켜 운영을 예측한 결과 평균 매출이 30% 이상 신장할 것이라고 파악되어 가맹점주 및 고객 성원에 부응하는 결과를 가져 올 것"이라고 말했다.
캔들라인은 양키캔들, 캔들 나무 심지로 유명한 우드윅 등 브랜드 제품 판매 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접 배울 수 있는 클래스와 천연 소이 캔들 만들기 등 자체 DIY를 운영하고 있어 기존 캔들샵과는 차별화된 향초 문화를 프리미엄 멀티 캔들스토어 캔들라인(http://www.candleline.co.kr/ )에서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스포츠조선 고객만족도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2014 상반기 고객만족도 1위 수상이라는 성과를 이루기도했다.
온라인 제품구매는 황후연 공식쇼핑몰(http://www.hwangwhooyeon.com)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