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가 기존의 기업 사이트와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한 홈페이지(www.cknia.com)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치킨매니아의 이번 통합 홈페이지는 기존에 이벤트와 메뉴 소개, 커뮤니티 중심의 브랜드 사이트와 기업 및 창업정보를 제공하는 기업 사이트를 통합한 것으로 콘텐츠의 질은 높이고, 편리성은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먼저, 일반 소비자와 예비 창업자가 즐겨 찾는 메뉴들을 메인화면에 배치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UI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하고, 보다 유익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창업안내’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강화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웹 표준을 준수하고,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 각종 웹 브라우저를 지원해 사용자가 어떤 환경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개선했습니다. 이미지 중심이었던 홈페이지를 텍스트 중심으로 전환하여 시각장애인도 차별 없이 웹 사이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치킨매니아의 메인 컬러인 ‘그린’을 중심으로 조화로운 보조 컬러를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전면에는 시원하고 큰 이미지를 배치해 시각적으로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이번 통합 홈페이지는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일반 소비고객과 예비 창업고객이 하나의 홈페이지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역점을 두었다”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