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현, 결혼설 직접 인정
연예계 은퇴를 알린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송승현은 20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오늘 저의 결혼 발표 소식을 저도 기사로 접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주변 관계자 누군가 직접 제보하였는데 가르쳐주실 수는 없으시다고... 이 모든게 참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습니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더불어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와 정보는 팬분들에게 적절한 타이밍에 제가 직접! 발표하고 알리고 싶었습니다. 동의 없이 제보한 그 분이 누군지 찾아서 한마디 하고 싶지만 이렇게 발표된 거 행복하게 살아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송승현은 “축하해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리고 결혼 외에 기재되어있는 정확하지 않은 정보에 대해서는 기회가 오면 제가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 송승현 글 전문
오늘 저의 결혼 발표 소식을 저도 기사로 접하게 되었습니다.그리고 주변 관계자 누군가 직접 제보하였는데 가르쳐주실 수는 없으시다고...
이 모든 게 참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기사를 써주신 기자분들께는 감사드리나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와 정보는 팬분들에게 적절한 타이밍에 제가 직접! 발표하고 알리고 싶었습니다.
동의 없이 제보한 그 분이 누군지 찾아서 한마디 하고 싶지만 이렇게 발표된 거 행복하게 살아보겠습니다!!
축하해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리고 결혼 외에 기재되어있는 정확하지 않은 정보에 대해서는 기회가 오면 제가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