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운전은 김민희가 하더라"…대학서 포착된 '홍상수-김민희'
입력 2022-11-30 13:52  | 수정 2022-11-30 14:01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대학교에서 포착된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대학교에서 포착된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대학교 연구실에서 함께 나오는 것 봤다"

7년째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22살 차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상수 감독이 영상영화학과 교수로 있는 건국대학교에서 이들을 목격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지난 5월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를 봤다는 작성자는 "홍상수(교수)의 연구실이 2층이고, 2층이 과사무실이라 자주 가는데 저 날 연구실에서 둘이 같이 나오더라"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너무 놀라서 굳었고 김민희는 총총총 계단으로 내려갔다. 1층으로 나가서 두 사람은 차를 타고 갔다"며 "김민희가 운전하더라. 저 날 이후로 학교에서 멀리서 본 적 한 번은 더 있는데, 최근에는 김민희를 못 봤다"고 전했습니다.


이 커플은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2015)로 인연을 맺은 뒤 2016년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당시 홍상수 감독은 이미 가정이 있었기에 둘의 만남은 응원받지 못했습니다.

또 2016년 말 홍상수 감독이 아내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으나 2019년 기각되면서 사실상 홍상수 감독은 법적 혼인 관계가 유지되고 있는 셈입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이슈픽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