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얼마전 노수산나와 결별 이어 김옥빈과 열애?…'세상에!'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김옥빈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1일 "두 사람의 관계를 전혀 몰랐다. 우선 본인에게 확인한 뒤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날 체코 프라하에 거주하고 있는 한 시민이 두 사람이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을 전했습니다. 흐릿하지만 작게 나온 사진에서 두 배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함께 출연한 드라마를 마친 후 각각 유럽여행길에 올랐습니다. 같이 출발하진 않았지만 현지서 만나는 '시간차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앞서 이희준은 지난달 드라마 종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노수산나와 헤어진지도 꽤 시간이 흘렀고 알려지게 될 사실이긴 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희준은 "과거 연인임이 밝혀졌을 때도 배우로서 존경하는 친구인데 한 배우가 아니라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배우 대 배우로서 미안했다"며 "스케줄도 바쁘고 '해무'도 지방에서 6개월 정도 촬영해 보기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희준은 "선후배로 같이 지냈던 시간이 길어서 좋은 선후배로 지내고 있다"며 "이번 일로 다시 그 친구의 이름이 거론돼서 미안했다. 아침에 통화했는데 기사가 나서 미안하다고 했다. 현명하고 속이 깊은 친구라 미안하다고 하니 알았다고 하더라"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이희준' '김옥빈' '이희준' '김옥빈' '이희준' '김옥빈' '이희준' '김옥빈'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