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양동근 때문에 멘붕" 왜?…바비 '연결고리'로 바스코 꺾어!
'바비' '연결고리' '바스코' '아이언'
'쇼미더머니3' 아이언이 가장 힘들었던 순간을 털어놨습니다.
아이언은 지난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를 통해 "'쇼미더머니3'에서 가장 멘붕(충격)에 빠졌던 순간은 양동근 형님이 문자로 '알아서 하렴'이라고 답을 보내셨을 때"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이언은 "제가 공연을 준비하면서 말을 잘 안 들어서 동근이 형님께 죄송하고 또 항상 감사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이언은 "직접적인 도움 보다는 저를 믿고 저의 음악성을 더 보여줄 수 있게 제게 모든 걸 맡겨주시고 제 의견을 존중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양)동근이 형님께 꼭 우승을 안겨드리고 싶다"고 자신의 프로듀서 양동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편 쇼미더머니3 YG연습생 바비가 바스코를 꺾고 결승행 티켓을 거머줬습니다.
이날 '쇼미더머니3'에서는 결승 진출을 놓고 바비와 바스코의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이날 바비는 일리네어의 '연결고리'와 도끼&더블K의 '힙합'을 편곡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바비는 카리스마 넘치는 랩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결국 바비는 바스코에게 10표 차이 승리를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바비는 "이겼나 하고 돌아봤는데 우승이 코앞에 있더라. 욕심이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바비' '연결고리' '바스코' '아이언' '바비' '연결고리' '바스코' '아이언' '바비' '연결고리' '바스코' '아이언'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