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지드래곤(26)의 비공개 계정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25일 오후 10시에 등록된 것으로 영상 속 지드래곤은 수영장에서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하고 있다.
지드래곤은 "제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며 앞서 열애설이 난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를 지목했다.
앞서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몇 차례 열애설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8일 일본 아티스트 엠플로(m-flo)의 버벌(VERBAL)은 자신의 트위터에 지드래곤의 생일파티 사진을 올렸다.
가장 무도회 형식의 파티에서 콧수염을 단 지드래곤의 뒤에는 금발 머리를 한 미즈하라 키코의 모습이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2010년부터 여러 번 열애설에 휘말렸다. 크리스마스에 동반 해외여행을 다녀온 정황이 SNS 사진으로 공개되기도 했고, 두 사람이 다정하게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되기도 했다.
이날 지드래곤 키코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키코, 사귀는 게 확실해" "지드래곤 키코, 중간에 한 번 깨졌다가 다시 만나는듯" "지드래곤 키코, 정말 좋은 친구일수도" "지드래곤 키코, 둘이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