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결혼식 하객, 김민지와 행복한 발걸음…하객은 어마어마하네~
전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결혼한 가운데, 이들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지성과 김민지는 27일 오후 서울 광장도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식장을 걷고 있습니다. 새하얀 드레스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미모가 돋보입니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두 사람과 각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맡았습니다.
또 축가는 김민지와 2010년 SBS 17기 공채 입사 동기인 김주우 아나운서가 불렀습니다.
한국 축구 간판 스타였던 박지성 결혼식인 만큼 박지성 결혼식 하객 역시 큰 관심을 불러모았습니다.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가수 싸이와 배우 이병헌, 축구 동료들인 최용수 FC서울 감독, 전 축구선수 안정환은 부인 이혜원씨와 함께 참석했습니다. 히딩크 전 한국 국가대표 감독과 절친 에브라가 직접 플라워 세레머니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전 야구선수 박찬호, 수영선수 박태환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지성 김민지는 유럽에서 신혼여행을 즐긴 후 영국 런던에서 신혼살림을 차릴 예정입니다.
'박지성 김민지 결혼' 박지성 결혼식 하객' '박지성 김민지 결혼'박지성 결혼식 하객 '박지성 김민지 결혼' 박지성 결혼식 하객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