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새 멤버 영지'
걸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허영지가 발탁돼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영지는 1일 오후 방송된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이하 '카라 프로젝트')에서 최종 멤버로 선정됐습니다.
이번 '카라 프로젝트' 결과는 1회부터 5회까지의 미션 누적점수와 생방송 무대를 지켜본 기존 카라 멤버들 및 전문가의 투표 50%, 글로벌 투표 50%가 합산된 것입니다.
그는 다리부상으로 인해 1,2회 연속으로 출전하지 못해 전문가 투표에서 최하위를 기록했지만 국내외 투표에서 1위를 달려 주목을 받았습니다.
새 멤버로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영지는 "가족과 DSP미디어 식구들, 방송 스태프 분들, 베이비 카라 멤버들,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이어 "정말 열심히 하겠다. 저희 모두 응원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앞서 카라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 허영지는 오랜 기간 연습생을 거쳐 외모와 댄스, 가창력까지 겸비했으며, 특히 '카라 프로젝트' 티저 공개부터 대중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한편 영지가 합류하면서 4인조 걸그룹이 완성된 카라는 올 여름 컴백할 예정입니다.
'카라 새 멤버 영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카라 새 멤버 영지 결국 영지가 됬구나 정말 축하드립니다!" "카라 새 멤버 영지 앞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카라! 기대된다" "카라 새 멤버 영지 왠지 영지가 들어간 카라 모습을 보면 뿌듯할 듯"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