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태-야꿍이 하차, 예능나와 논란됐던 김진표·이은·함익병…'눈길!'
'김정태 야꿍이' '김진표' '이은' '함익병'
배우 김정태와 야꿍이(본명 김지후)가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결국 하차했습니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 배우 김정태와 그의 늦둥이 아들 야꿍이는 최근 불거진 6·4방선거 선거유세 참석 논란 때문에 하차하게 됐습니다.
김정태와 야꿍이의 일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물의을 일으키며 하차한 MBC '일밤-아빠 어디가' 김진표와 SBS '오마이베이비' 이은, SBS '자기야-백년손님'의 함익병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김정태의 소속사는 김정태와 야꿍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 멤버로 합류한 지 6주 만입니다. 김정태는 새누리당 나동연 경남 양산시장 당선자의 유세현장에 아들 야꿍이(본명 김지후)와 함께 참석해 논란이 되자 결국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하차를 선택했습니다.
MBC '일밤-아빠 어디가'의 김진표는 '아빠 어디가' 시즌2와 함께 야심차게 출사표를 던졌으나 과거 방송에서 김진표의 발언들이 논란을 빚어 결국 김진표는 프로그램에서 중간 하차했습니다.
SBS '오 마이 베이비'의 이은도 가족 관련 구설로 하차했습니다. 이은이 '오 마이 베이비' 출연하던 중 이은의 시부모가 운영 중인 아일랜드 리조트 공사대금과 관련된 의혹이 일었기 때문입니다. 논란이 커지자 결국 이은은 프로그램에서 빠지기로 결정했습니다.
함익병은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하며 '국민사위'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3월 한 월간지와의 인터뷰가 논란이 되면서 같은달 20일 프로그램에 하차하게 됐습니다.
당시 함익병 원장은 "독재가 왜 잘못된 것인가? 플라톤도 독재를 주장했다. 제대로 배운 철학자가 혼자 지배하는 것, 바로 1인 독재다"라며 "독재가 무조건 나쁘다고 보는 건 옳지 않다. 더 잘살 수 있으면 왕정도 상관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만약 대한민국이 1960년대부터 민주화했다면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을까? 박정희(전 대통령)의 독재가 굉장히 큰 역할을 했다고 본다. 독재를 선의로 했는지 악의로 했는지 혹은 얼마나 효율적이었는지 고민해 봐야 한다"는 발언을 했습니다.
김정태 야꿍이 김진표 이은 함익병에 누리꾼들은 "김정태 야꿍이 김진표 이은 함익병, 항상 겸손하게 살아야겠다..." "김정태 야꿍이 김진표 이은 함익병, 말과 행동 조심해야지" "김정태 야꿍이 김진표 이은 함익병, 프로그램 하차 너무 쉽게하는 것 같기도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