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한 수 2차 예고편, "고통스럽게 죽일거야"…'섬뜩!'
'신의 한 수 2차 예고편'
영화 '신의 한 수'가 2차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신의 한 수' 측이 2일 공개한 2차 예고편에서는 태석(정우성)과 살수(이범수)를 중심으로 7인 캐릭터의 성격과 역할이 극명하게 나타나 있어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복수에 목숨을 건 전직 프로바둑기사 태석은 "바둑판에서 바둑돌이 전부 죽는 거 본 적 있어? 잘 봐. 지금부터 보여줄게" 라며 복수를 예고해 눈길을 끕니다.
내기 바둑판의 잔인한 절대악 살수는 매서운 눈빛으로 "후회하게 될 거야. 내가 아주 고통스럽게 죽일 거거든" 이라고 응수하며 한 수 대결을 예고했습니다.
또한 맹인 역할을 맡게 된 안성기는 주님 역할로 "자넨 신의 한 수를 본 적 있는가? 망가진 삶을 역전시킬 수 있는 그런 묘수 말일세"라는 말로 바둑의 고수라는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각각 태석파인 꽁수(김인권), 허목수(안길강)와 살수파인 배꼽(이시영), 선수(최진혁) 또한 자신의 캐릭터를 극명하게 표현했습니다.
'신의 한 수'는 범죄로 변해버린 내기바둑판에 사활을 건 꾼들의 전쟁을 담은 액션영화로 오는 7월 개봉 예정입니다.
신의 한 수 2차 예고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의 한 수 2차 예고편, 기대된다" "신의 한 수 2차 예고편, 꼭 봐야지" "신의 한 수 2차 예고편, 재미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