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쇼케이스, "god와 함께 활동하는 기분?"
'플라이투더스카이'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5년 만에 9집 '컨티뉴엄'(CONTINUUM)을 발표했습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0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가수 god, 휘성 등과 함께 활동을 하게 된 소감을 밝혔습니다.
브라이언은 "솔직히 기분이 좋다. god도 빨리 방송을 해서 우리랑 예능도 하고 그러면 즐거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환희는 "아이돌 가수들이 많은데 생각만큼 다양하지는 않은 것 같다. 우리뿐만 아니라 휘성, god 등이 나오면서 90년대 노래를 그리워하는 이들에게 그 때의 추억도 다시 느끼면서 보다 폭 폭넓은 음악을 접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습니다.
환희는 또 "우리가 아예 해체한 줄 알고 상처받은 이들이 많다"며 "이번에 우리가 발표한 발라드를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사랑해줬으면 좋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이날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강타했습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노래 정말 좋더라" "플라이투더스카이, 열심히 음원 들어야지!" "플라이투더스카이, 오랜만에 봐서 더 반가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