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9집 발매, 20일 쇼케이스 첫 무대 예정 '기대 폭발!'
'플라이투더스카이'
5년 만에 돌아온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앨범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 홀에서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을 통해 생중계 되는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0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 전곡을 공개했습니다.
공개 직 후, 플라이투더스카이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올킬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공개한지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몽키3 등 주요 음원 사이트 10곳에서 아이유, god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B 곡입니다.
이외에도 '전화하지 말아요' '니목소리' '거짓말 같다' 'Kiss & Saygoodbye' 등 정규 앨범의 전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내에 진입했습니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9집 앨범, 빨리 들어봐야지"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너를너를 노래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네" "플라이투더스카이, 역시 명불허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