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정규 9집 뮤직 프리뷰가 공개됐다.
19일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소속사 유튜브를 통해 앨범 수록곡 전곡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R&B로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보컬이 조화된 곡이다.
또한 ‘미씽유(missing you)’로 호흡을 맞췄던 박창현 작곡가와 김세진 작곡가가 함께 작업한 ‘니목소리’, ‘가슴 아파도’를 함께 한 신인수 작곡가의 ‘전화하지 말아요’, ‘구속’을 작곡한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함께 한 ‘거짓말 같다’, 플라이투더스카이 8집 앨범에도 참여한 가수 정엽과 에코브릿지가 참여한 ‘Kiss & Saygoodbye’ 등 전곡 뮤직 프리뷰가 공개됐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0일 자정 전곡 음원 공개한다. 앨범 발매 당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는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생중계 되는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기대된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반가운 소식이네” “‘플라이투더스카이’, 재결합 후 첫 앨범이네” “‘플라이투더스카이’, 목소리 정말 좋아” “‘플라이투더스카이’, 얼마만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