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현빈 포착'
배우 장동건, 현빈, 박중훈, 주진모, 황정민, 차태현 등 톱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지난 8일 장동건 팬 커뮤니티에는 '최근 술자리'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습니다.
이 남자 배우들의 술자리에는 박중훈이 셀카로 다른 배우들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박중훈의 어깨 뒤로는 무심한 표정의 장동건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현빈의 모습이 보입니다. 테이블 반대편으로는 개구진 표정의 황정민과 브이를 그리고 있는 차태현, 페도라 모자로 멋을 낸 주진모의 모습도 담겨있습니다.
한편 장동건은 영화 '우는남자', 현빈은 영화 '역린'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진모는 드라마 '기황후'를 통해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황정민은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등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차태현은 영화 '슬로우 비디오' 촬영을 진행 중이며, 예능프로그램 '1박2일'을 통해서도 꾸준히 주말 브라운관을 찾고 있습니다. 박중훈의 감독 데뷔작 '톱스타'는 중국에서 리메이크에 들어갑니다.
장동건 현빈 포착에 대해 누리꾼들은 "장동건 현빈 포착, 와 인맥이 역시 다르네" "장동건 현빈 포착, 장동건 현빈 왜 이렇게 잘생겼어?" "장동건 현빈 포착, 나도 여기서 껴서 한 번만 술 마셔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