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화제 "PC방서 담배 피우며 게임을?" '대박'
'에릭 나혜미 열애' '나혜미' '에릭'
그룹 신화의 멤버 에릭과 배우 나혜미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제이트 목격담이 화제입니다.
9일 에릭의 소속사 관계자는 "에릭과 나혜미는 띠동갑 연인 사이"라며 "이미 신화 팬들 사이에서는 둘이 교제 중이란 사실이 꽤 알려져 있다"고 전했습니다.
둘을 잘 아는 한 가요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도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며 "에릭의 자택이 있는 성동구 성수동의 한 쇼핑몰에 함께 다니는 모습이 곧잘 목격됐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과거 SNS와 댓글 등을 통해 이미 두 사람의 열애를 언급한 '성지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SNS에는 "6개월 전에 PC방에 갔는데 에릭이랑 나혜미가 게임하면서 담배를 피웠다"라며 "잘못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여보'라고 하는 소리도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글의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열애 보도 4개월 전에 작성된 글이기에 현재 네티즌 사이에서 '에릭 나혜미 성지글'로 불리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에릭 나혜미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릭 나혜미 열애, 언제부터 사귄거야?"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대박이다" "에릭 나혜미 열애, 두 사람 잘 어울리긴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