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속옷만 입은 채 남자친구 셔츠 흘러내리며…"아찔"
'NS윤지'
NS윤지가 오는 4월 1일 새 미니앨범 '야시시' 발매에 앞서 2차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과거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와 매거진 '슈어'와 함께한 화보도 함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해 5월 NS윤지는 화이트 톤의 언더웨어를 입고 오버사이즈 셔츠를 걸친 화보를 통해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한편 NS윤지는 지난 19일 1차 재킷 사진 공개 후 팬들의 반응에 힘입어 2차 재킷 사진 공개로 다시 한번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몸매가 들어나는 원피스 수영복을 착용하고 수영장에 발을 담그고 있는 NS윤지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NS윤지 측은 "이번 재킷 사진 촬영은 NS윤지의 꾸밈없는 모습을 담았고, 얼굴 또한 민낯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으로써 NS윤지만의 섹시하면서도 깔끔한 보컬이 잘 어우러져 기분 좋은 긴장감을 만들어 내는 곡입니다. 또한 가요계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여류 작곡가 SEION(세이온)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NS윤지는 오는 4월 1일 미니앨범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 및 공연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NS윤지에 대해 누리꾼들은 "NS윤지, 운동 욕구 불러일으키는 사진이다" 'NS윤지, 여자친구가 진짜 내 옷 입고 저렇게 있으면 대박" "NS윤지, 몸매밖에 안 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