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교통 통제 계획, 출퇴근길 정체 주의…"어머! 우리동네도?"
'어벤져스2 교통 통제 계획'
어벤져스2 교통 통제 계획인 시간과 장소가 공개됐습니다.
지는 18일 오전 서울시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확정된 서울 촬영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서울시는 영화 '어벤져스2'의 촬영이 진행되는 일정 기간 동안 해당 구역의 교통을 통제한다고 밝혔습니다.
3월 30일 마포대교, 청담대교, 세빛둥둥섬 촬영에 이어 4월 2일부터 4일까지는 상암동 DMC, 5일은 청담대교와 한강뚝섬공원, 6일은 강남 사거리와 상가 골목, 4월 7일에서 9일까지는 경기도 의왕시 계원예술대학교 인근 도로 등에서 촬영될 예정입니다.
이에 각각 촬영 스케줄에 맞추어 해당 지역에는 교통 통제도 예고되고 있어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서울 촬영에서는 영화에 등장하는 추격신과 대규모 전투 장면 등이 촬영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영화 '어벤져스2'에서 서울은 IT 강국인 한국의 이미지를 그대로 넣어 초현대식 건물이 즐비하고 과학 기술이 발달한 첨단 도시로 묘사될 예정입니다.
서울시 관계자는 어벤져스2 교통 통제에 대해 "촬영지와 관련이 있는 총 72개 버스 노선에 대해 임시 버스 노선과 함께 버스 정류장을 설치할 것"이라며 통제와 관련해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방안을 마련할 것에 대해 밝혔습니다.
어벤져스2 교통 통제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교통 통제 계획, 어머! 우리동네도 있네?" "어벤져스2 교통 통제 계획, 출퇴근 정체 최악일 듯" "어벤져스2 교통 통제 계획, 할리우드 배우 직접 보고싶다" "어벤져스2 교통 통제 계획, 서울 홍보 제대로 하겠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