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눈물, '인기가요' 1위 "주체할 수 없는 눈물 흘려"
'박봄 눈물' '박봄'
투애니원(2NE1)의 멤버 박봄이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하자 눈물을 보였습니다.
2NE1은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걸그룹 '소녀시대'와 듀엣 '소유X정기고'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박봄은 1위에 호명되자 놀란 표정으로 입을 막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날 2NE1은 타이틀곡 '너 아님 안 돼'와 '컴백홈' 두 곡을 불렀습니다. '컴백홈'은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소속 프로듀서들의 공동 작품입니다. 또한 2NE1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직접 안무에 참여한 곡입니다. '너 아님 안 돼'는 프로듀서 테디와 최필강(PK)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경쾌한 템포의 곡입니다.
이날 1위가 발표된 뒤 2NE1의 산다라박은 "안무를 짜주신 양현석 사장님, 테디오빠, 팬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박봄 눈물을 본 네티즌은 "박봄 눈물, 1위 많이 해봤을텐데도 저렇게 또 감동일까?" "박봄 눈물, 박봄 음색 특이해서 노래가 더 잘 사는것 같아" "박봄 눈물, 1위 예상 못 했나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투하트, 오렌지캬라멜, 백퍼센트, 동방신기, 소녀시대, 2NE1, 소유X정기고, 선미, B.A.P, 비투비, 레이디스코드, 소년공화국, 소리얼, 트로이, 써니데이즈 리얼보컬, 알파벳, 윙스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