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4 개봉일, 리빙빙 '판빙빙 굴욕' 반복? "우려 속 섹시미 폭발!"
'트랜스포머4' '리빙빙' '트랜스포머4 개봉일'
리빙빙이 올가을 개봉하는 영화 '트랜스포머4'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전해졌습니다. 그러자 중국 팬들은 '제 2의 판빙빙 사태'가 벌어지는 것은 아닌지 우려하고 있습니다.
'판빙빙 사태'란 할리우드 영화 '아이언맨2'에 캐스팅되어 기대를 모았던 배우 판빙빙이 지난 2010년 중국 개봉 당시 3분도 채 되지 않는 출연 시간을 가지게 되었던 사건을 말합니다.
중국 최고의 여배우로 평가받는 판빙빙이 이같은 굴욕을 맛보자 중국인들은 해당 영화에 강한 분노를 표출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우려와는 달리 이번 '트랜스포머4: 사라진시대'에 출연하는 리빙빙이 똑같은 상황에 처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트랜스포머4'는 전체의 3분의 1정도를 중국을 배경으로 촬영될 예정입니다. 그 영향으로 중화권 스타가 여러 명 캐스팅됐습니다. 리빙빙이 주연급 배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중화권 톱여배우 자오야즈의 아들 황카이제가 조연으로 캐스팅됐습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였다가 현재는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경도 배우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결국 리빙빙의 출연 분량은 30분 정도로 결정됐습니다. 극 중에서 리빙빙은 극 중 최첨단 과학기술기업의 수석 과학자이자 트랜스포머를 생산하는 회사의 최고경영자(CEO) 역으로 등장합니다.
한편 영화 '트랜스포머4'는 오는 6월 27일 개봉 예정입니다.
'트랜스포머4 개봉일 리빙빙'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랜스포머4 개봉일 리빙빙 기대된다" "트랜스포머4 개봉일 리빙빙 굴욕 안 준다니 다행이네" "트랜스포머4 개봉일 리빙빙 아찔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