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감독판 공개, 미공개 영상 "엔딩이 달라졌어?"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인기리에 방영됐던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감독판이 공개됐습니다.
4일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감독판 에필로그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그동안 '별에서 온 그대'에는 극중 내용과 연결되는 에필로그로 코믹함과 애잔함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날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감독판에는 지구와 외계를 오가는 도민준이 혼자 잠이 든 천송이에게 인사를 건네고 따뜻하게 끌어안는 모습은 물론 새롭게 보금자리를 만들어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는 모습 등이 담겼습니다.
제작진은 "마지막회에서 시간관계상 보여드리지 못한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4일 공개할 예정"이라며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감독판에 대해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감독판, 아 이런 행복한 결말 매우 좋아요"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감독판, 이 드라마는 끝까지 내 마음 설레게 하네"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감독판, 천송이 도민준 덕분에 행복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