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장백지 동반 출연, 전용기까지 제공한다고? "파격적인 대우에 깜짝!"
'김수현 장백지 동반 출연'
배우 김수현이 중국 톱배우 장백지와 함께 중국 장쑤 위성TV 과학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에 동반 출연합니다.
26일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김수현이 장쑤위성TV '최강대뇌'에 장백지와 출연할 예정이다. 녹화일은 3월 8일이다"고 밝혔습니다.
김수현은 '최강대뇌'에서 특별 심사위원으로 장백지와 함께 출연하며, '최강대뇌'로부터 여러 차례 러브콜을 받고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강대뇌'는 주걸륜, 장쯔이, 타오징잉 등 중국 최고 톱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첫 방송부터 웨이보 화제 참여도 1위를 기록한 프로그램입니다. 중화권 인기 프로그램 게스트로 출연 요청을 받은 김수현의 국제적 인기를 실감하게합니다.
김수현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수현의 스케줄을 배려해 전용기를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출연 조건을 제시해 긍정적으로 검토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현재 김수현은 SBS 인기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도민준 역으로 활약 중입니다. 27일 마지막 회가 방송되며 이후 '최강대뇌'를 비롯해 빡빡한 일정을 소화할 계획입니다.
김수현 장백지 동반 출연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수현 장백지 동반 출연, 프로그램 일므 최강대뇌 웃겨" "김수현 장백지 동반 출연, 역시 대륙이구나! 파격적인 대우에 깜짝!" "김수현 장백지 동반 출연, 김수현이 새로운 한류를 이끄는 주역이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