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예능 박해진 특집'
배우 박해진이 중국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쾌락대본영' (快樂大本營)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해진이 출연하는 '쾌락대본영'은 중국 후난(湖南) 위성TV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자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해진은 지난 2011년부터 중국 드라마 '첸더더의 결혼이야기', '또 다른 찬란한 인생', '애상사자좌' 등에 출연, 끊임없는 연기 활동을 펼쳐 중국에서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박해진의 이번 '쾌락대본영' 출연은 제작진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이뤄졌다는 후문. 박해진이중국 드라마 출연 당시 러브콜을 보냈던 '쾌락대본영' 측은 최근 SBS '별에서 온 그대'로 박해진의 중국 내 인기가 또 다시 급상승하자 세 번째 러브콜을 보냈고, 마침내 출연이 성사됐습니다.
그는 "'쾌락대본영'에 다시 출연하게 돼 무척 기쁘다"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출연을 제의해 주신 만큼,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고 오겠다"고 밝혔습니다.
박해진이 출연하는 '쾌락대본영'은 '박해진 특집'으로 꾸며지며, '별에서 온 그대'가 종영한 뒤인 오는 3월 11일에 녹화, 3월 22일 중국 전역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한편 "中 예능 박해진 특집"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中 예능 박해진 특집, 중국에서 통할 것 같아!" "中 예능 박해진 특집, 박해진 중국에서 인기 끌 외모!" "中 예능 박해진 특집, 참 훈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