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서버 점검’ ‘롤 패치’ ‘화룡검 리븐’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패치가 완료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시 될 것이라고 전망했던 새해 맞이 신규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대신 침패언 밸런스가 대폭 조정된 4.1 롤 패치가 적용됐습니다.
롤의 개발 및 운영업체 '라이엇게임즈'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롤 정기점검 및 2014 시즌 첫 번째 롤 패치를 오전 10시 완료했다”며 “이번 4.1 롤 패치는 한층 더 정교하고 세밀한 조정이라고 할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이어 “아직 쉬바나, 리븐 등 두드러지는 챔피언도 있긴 하지만 변경할 예정”이라며 “곧 랭크 게임을 새로 서비스하면서 점수가 초기화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라이엇게임즈는 새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 사항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라이엇 게임즈는 17일 자정부터 오전 9시까지 9시간 동안 2014 시즌 시작에 맞춰 이용자 간 점수(MMR)을 조정하는 점검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롤 패치 완료시간은 라이엇게임즈가 최초 공지했던 오후 1시보다 3시간 앞당겨졌습니다.
이번 패치로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던 '화룡검 리븐', '달의 여신 다이애나', '대장군 트린다미어' 스킨은 공개되지 않아 게이머들의 실망감이 높아졌습니다.
롤 서버 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서버 점검, 오늘 자정에? 안되는데!” “롤 서버 점검, 화룡검 리븐 언제 나오나요?” “롤 서버 점검, 오늘 밤 또 점검해? 9시간 어떻게 기다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