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유니버스 김유미
‘미스유니버스 2013’ 대회에 참석 중인 미스코리아 김유미의 다이어트 전후 몸매가 온라인에서 화제입니다.
과거 사진 속 김유미는 다소 통통한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었지만 비키니 심사에서는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로 변화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김유미는 스페인의 일간지 ‘20minutos’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미스 유니버스 비공식 인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이번 대화 수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사전 심사에서 김유미는 당당한 태도와 늘씬한 몸매, 빼어난 미모로 전세계 네티즌들로부터 유력한 후보라는 칭찬을 받았습니다.
미스유니버스 대회는 매년 아름다운 외모와 반짝이는 지성,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미스유니버스를 선발해 왔으며 미스유니버스가 되면 1년간에 걸쳐서 뉴욕을 거점으로 세계 각지를 돌며 HIV박멸 운동 등에 참가하게 됩니다. 또한 각 지역의 미인대회에서 왕관을 수여하거나 각종 미디어와 접촉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최근 한국 대표로는 2007년 미스코리아 이하늬가 출전해 4위에 오르는 좋은 성적을 내기도 했습니다.
‘미스유니버스 김유미 과거 현재 비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유미 진짜 열심히 했겠다” “미스유니버스 김유미, 좋은 성적 거두세요!” “미스유니버스 김유미, 열심히 노력했을 열정에 배웁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