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뮤지컬’은 16일 CJ E&M 뮤지컬 페이스북에서 “하이스쿨뮤지컬 드림업! 프로젝트가 시작된다!”는 글과 함께 트로이, 가브리엘라, 샤페이, 라이언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는 블링블링한 액세서리와 비비드한 의상 등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요소들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강동호, 려욱(슈퍼주니어), 이재진(FT 아일랜드), 오소연, 초아(AOA), 루나(f(x)) 등 배우들의 미니 인터뷰를 통해 <하이스쿨뮤지컬>에 대한 애정과 기대감을 느낄 수 있다. 꿈꾸던 무대에 오르는 설렘과 기대 가득한 풋풋한 모습이 눈에 띈다.
7월 2일부터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막을 앞둔 ‘하이스쿨뮤지컬’은 오는 21일 오후 2시 전 예매처(인터파크, 예스24, 옥션)를 통해 1차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31일까지 조기 예매시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스쿨 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농구부 주장 트로이와 천재소녀 가브리엘라를 중심으로 꿈을 즐기는 청춘들의 풋풋한 사랑, 고민, 열정을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연출한 히트 뮤지컬이다.
2013년 여름을 맞이할 국내 초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하이스쿨뮤지컬’은 꿈을 즐기는 대한민국 대표 청춘 아이콘들로 구성된 캐스팅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두가 꿈꾸고 사랑하는 판타스틱한 스타 ‘트로이’는 강동호, 려욱(수퍼주니어), 이재진(FT아일랜드)이 낙점됐고, 수줍은 천재 소녀 ‘가브리엘라’는 오소연, 초아(AOA), 루나(f(x))가 열연한다. 활력소 핑크공주 ‘샤폐이’역에는 선데이(천상지희)와 린지(피에스타)가 발탁됐고, 샤페이의 쌍둥이 남동생 ‘라이언’은 뮤지컬 배우 유승엽이 캐스팅됐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