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포털 식으로 초기화면을 운영해오던 구글코리아가 화면 가운데 검색창만 자리 잡고 있는 글로벌 초기화면과 같은 모양으로 개편됐습니다.
구글코리아는 본사가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출시하더라도 플랫폼이 달라 이를 한국에 바로 적용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다시 글로벌 홈페이지와 같게 개편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구글은 한국 진출 이후 검색창으로만 구성됐던 초기화면을 사용하다가 한국 시장의 특수성을 감안해 지난 2009년 말부터 초기화면을 블로그와 화제 인물 정보를 노출하는 일반 포털 식으로 개편했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글코리아는 본사가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출시하더라도 플랫폼이 달라 이를 한국에 바로 적용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다시 글로벌 홈페이지와 같게 개편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구글은 한국 진출 이후 검색창으로만 구성됐던 초기화면을 사용하다가 한국 시장의 특수성을 감안해 지난 2009년 말부터 초기화면을 블로그와 화제 인물 정보를 노출하는 일반 포털 식으로 개편했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