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미디어렙은 지난달 31일 비전선포식을 갖고, 개인의 역량 강화에 주안점을 둬 매출 목표를 달성하기로 했습니다.
이날 황의준 MBN미디어렙 대표는 "개인의 역량이 강화되면 매출 목표를 달성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그룹 내부와 광고, 미디어산업계에서 위상이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황 대표는 또, "조직원들이 서로가 인정하고 감사하며 칭찬, 동의, 집중하는 태도를 가지면 웃음이 넘치는 활기찬 조직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MBN미디어렙 조직도 (2023년 11월 1일자 사령)
MBN미디어렙은 마케팅본부 산하에 전략사업국, 마케팅국, 경영전략국의 1본부 3국으로 조직 개편도 단행했습니다.
특히, 전략사업국에는 문화사업팀과 신규 사업팀을, 마케팅국 산하에 마케팅1, 2, 3팀 및 기획팀 외에 컨텐츠시너지팀을, 경영전략국 산하에 채널지원팀을 각각 신설해 광고 사업 매출뿐만 아니라 다각적인 미디어기반 사업과 깊이 있는 광고마케팅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MBN미디어렙은 종합편성채널 MBN의 위탁을 받아 광고, 협찬 영업 대행 및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실행해 왔습니다.
[정다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dazeen98@gmail.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