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자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코웨이라이브(LiVE)'가 누적 시청수 135만 뷰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12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총 19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으며 누적 시청수 135만 뷰, 평균 시청수 7만 뷰를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특히 지난 8월 진행된 아이콘 정수기 2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최고 시청수인 10만 뷰를 기록했다.
코웨이측은 매월 2~3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 더블케어 비데, 원바디 매트리스 등 다양한 코웨이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웨이는 채널 인기에 힘입어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코웨이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특별전을 선보인다.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2,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블렌더를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알림 신청하기' 이벤트를 통해 알림받기 신청자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1000명)을 지급하고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및 코웨이닷컴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새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