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가 가을을 맞이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침구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22일 이브자리는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이브자리는 지난 14일 쇼핑라이브를 통해 '오가닉 솔리드' 제품을 소개했다. 이 제품은 친환경 유기농 면 원사를 사용했다. 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의 최고 동시접속자수는 1300여명에 달했다.
이브자리는 이달 26일 방영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스노우 구스 △테이트 구스 △오가닉 솔리드 홑이불 커버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중 구스 제품 2종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모달 초극세사 원단을 커버로 썼다. 피부가 예민해지는 건조한 가을철에 덮기 적합하다.
스노우 구스는 충전재로 복원력과 보온성이 우수한 헝가리산 구스 솜털 80%를 함유했다.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이 호텔과 같은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한다. 테이트 구스도 헝가리산 구스 솜털을 70% 포함했다. 앞뒷면이 서로 다른 핑크와 그레이 색상의 침구로 취향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이브자리는 두 제품에 99.9% 항균·소취 효과의 특수 가공 처리를 적용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에 인증을 남기는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1차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구스 제품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한 차례 더 진행할 수 있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구스 침구가 따뜻함과 건강함을 선사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 기회와 혜택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