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현대백화점 천호점 에이스침대 매장을 체험 중심의 프리미엄 공간으로 재단장해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 아래 '고객 체험'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번 현대백화점 천호점 리뉴얼 또한 고객들이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적으로 체험하도록 하고자 진행됐다. 에이스침대는 기존 매장을 약 100m2(약 30평) 규모로 확장해 한층 쾌적한 환경의 체험존을 새롭게 마련했다.
에이스침대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리뉴얼을 통해 실제 방의 느낌을 살려 현실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은 물론, '싱글존', 'VP(Visual Presentation)존' 등 컨셉별 체험존으로 고객별 니즈 및 구매 상황에 맞는 제품과 사이즈를 보다 상세하게 상담 받은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들은 최고급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400(ROYAL ACE 400)', '로얄 에이스 380(ROYAL ACE 380)', '에이스 벨라-Ⅲ(ACE BELLA-Ⅲ)' 등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공개된 신규 TVCF 속 박보검 침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에르바(ERBA)'와 아트월의 조명 무드가 돋보이는 침대 '루체-III(LUCE-III)' 등 베스트셀러와 인기모델 역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18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개 속통 세트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차렵 이불 ▲5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라면 에이스침대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 후 추가 프로모션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