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대표 홍승렬)가 공식 자사몰인 '이누스몰'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온라인 쇼핑 편의성에 초점을 두어 깔끔하고 정돈된 디자인과 직관적인 UI(사용자 환경)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누스의 주요 소식과 제품을 보여주는 슬라이드 배너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자주 찾는 제품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한 픽스 배너를 통해 상품 접근성을 향상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 카테고리도 세분화했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외에도 세미 시공 패키지, 단품(위생도기, 수전, 비데, 가구 등), 욕실 가전, 욕실 소품까지 폭넓은 욕실 관련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욕실 리모델링 카테고리는 유형뿐만 아니라 모던, 내추럴, 캐주얼 등 스타일별로도 구분되어 있어 본인 취향에 맞는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이누스는 자사몰 리뉴얼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신혼부부를 위한 욕실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욕실이 한층 넓어 보이는 '스퀘어 스케치'와 저채도 그린 브릭 타일이 주는 안락한 무드의 '코지브릭' 등 감성적인 욕실 패키지 2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누스몰 회원가입 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이누스 제품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누스 방수비데, 도심 속 욕실 휴양지 '후암별채 이누스' 이용권, 이누스 데일리 보송이 매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모든 참가자 대상 비데 5% 할인권도 지급한다.
이누스 홍승렬 대표는 "이번 자사몰 개편으로 온라인에서 인테리어 상품을 구매하고 정보를 탐색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욕실 인테리어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이누스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기획전,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 등을 통해 새로운 욕실 생활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