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기존 고객상담실을 확대, 개편해 고객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습니다.
새 고객센터는 16명의 인원으로 운영되며, 기존 고객만족팀과는 별도로 만들어진 신규 조직이라고 한국야쿠르트는 설명했습니다.
고객센터는 기존의 고객응대 기능을 넘어서 고객니즈를 찾는데 초점이 맞춰지며 발굴된 니즈는 신제품 개발, 이벤트 진행, 고객혜택 서비스 개발 등 다양한 고객가치 창출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 고객센터는 16명의 인원으로 운영되며, 기존 고객만족팀과는 별도로 만들어진 신규 조직이라고 한국야쿠르트는 설명했습니다.
고객센터는 기존의 고객응대 기능을 넘어서 고객니즈를 찾는데 초점이 맞춰지며 발굴된 니즈는 신제품 개발, 이벤트 진행, 고객혜택 서비스 개발 등 다양한 고객가치 창출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