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업체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대중 위스키 '임페리얼'의 탄생 15주년을 기념하는 임페리얼 15년산을 개발해 다음 달 1일부터 두 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임페리얼은 1994년 국내 시장에 첫선을 보인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판매량 100만 상자를 돌파하는 등 대중 위스키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프랭크 라뻬르 사장은 "이번 제품을 계기로 매년 혁신적이고 개척적인 아이디어가 반영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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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페리얼은 1994년 국내 시장에 첫선을 보인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판매량 100만 상자를 돌파하는 등 대중 위스키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프랭크 라뻬르 사장은 "이번 제품을 계기로 매년 혁신적이고 개척적인 아이디어가 반영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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