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집콕모델챌린지'의 젊고 개성있는 '베스트 6인'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에서 1399개의 좋아요를 받아 1등을 차지한 안성준씨는 조금 느리더라도 여러 도전을 즐기면서 살아가겠다는 가치관을 담은 유튜브 채널 안단테를 운영 중인 경영학 전공 대학생이다. 안 씨는 "이번 도전을 통해 내 한계를 시험해보고 다른 또래 친구들에게 나도 했으니 너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주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 씨에 이어 2등은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새내기 대학생 정민경과 옷 잘 입는 태권도 5단 보유자 전우영, 3등은 준비된 톱모델 유망주 강민, 대구에서 상경한 이과생 신혜원, 롱보드를 사랑하는 최연소 중학생 지원자 박진현이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10월 22일부터 11월 8일까지 18일 간 비대면 방식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인의 데일리룩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에잇세컨즈 #집콕모델챌린지와 함께 포스팅한 4600여명의 지원자 중 내부 평가를 거쳐 선발했다. 베스트 6인은 1등(1명) 300만원, 2등(2명) 200만원, 3등(3명) 100만원 등 총 10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이영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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