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두피 관리와 탈모에 고민이 있는 '영(Young) 탈모족'을 겨냥해 두피케어 체험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은 20일부터 두피케어 인기 상품 9종으로 구성된 '두피두피부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헤어케어 시장의 큰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영 탈모족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CJ 올리브영이 지난 1월 1일부터 11월 19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탈모 및 두피 관리 샴푸 매출은 지난해 대비 5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샴푸 매출 증가세인 11%를 크게 뛰어넘는다. 2030의 구매 비중은 전년 대비 10%포인트 늘어 탈모 시장이 젊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두피두피부 키트'는 볼륨·건조·트러블 등 두피 고민에 맞춘 기능별 핵심 상품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상품 다양성을 극대화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와 '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비롯, 샴푸 후 모발을 효과적으로 마르게 도와주는 '헤어 드라이 타올'도 더해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해당 키트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