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캐딜락의 모든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폴 인 캐딜락'을 2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인 '캐딜락하우스 서울'을 포함해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프리미엄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에스컬레이드와 플래그십 세단 CT6를 포함한 캐딜락의 모든 라인업을 최대 60분간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다.
캐딜락의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CT4 [사진 제공 = 캐딜락코리아]
캐딜락코리아는 지난달 출시 이후 치열한 수입 세단 시장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CT4와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가 포함돼 있어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캐딜락의 진가를 만끽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시승 당첨·구매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캐딜락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시승행사를 통해 시승 후 구매를 결정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1명), 3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3명), 툴레 백팩(10명)을 증정한다.
캐딜락이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브랜드 모든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폴 인 캐딜락`을 10월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캐딜락코리아]
참가 신청은 캐딜락 인터넷 홈페이지의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과 시간을 선착순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홈페이지와 캐딜락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캐딜락코리아는 이번 시승행사를 위해 철저한 차량 살균 소독을 실시하고 차량 내 손소독제 항시 비치할 예정이다. 또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의 체온 측정과 손 소독을 진행하며 응대 직원들은 항시 마스크·라텍스 장갑을 착용해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계획이다.
[박윤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