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스타배우 이수경과 손잡고 패션 특화 프로그램'스타일#태그'를 론칭하여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홈앤쇼핑의'스타일#태그'는 2020년 F/W 시즌을 맞아 홈앤쇼핑의 패션 PB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류·잡화 등을 매주 토요일 오후 8시30분부터 65분간 배우 이수경의 감성을 입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이는 10일에는 홈앤쇼핑의 패션 대표 PB 브랜드인'엘렌느'의'러브썸 세미홀가니트4종'을 판매한다. '러브썸 세미홀가니트4종'는 최신 니트 트랜드인 홀가먼트 느낌을 살리기 위해 밑단이나 봉제선을 제 끝으로 처리한 세미홀가 니트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곡선이 살아있는 워터풀 A라인 실루엣과 허리라인이 살짝 올라가 복부를 커버하여 우아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미드나잇 블루 △트윙클 베이지 △로즈 핑크 △블랙 중 선택 가능하다. 오는 17일 두 번째 방송에서는 △앤모어 울자켓 △IGN 팬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 카테고리 강화의 일환으로 쇼호스트계의 레전드 유난희가 진행하는'오늘은 유난희'프로그램도 이날 오전 첫 방송을 한다. △구찌 백 △버버리 백 △버버리 자켓 등을 소개하여 F/W 시즌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이번 F/W를 준비하며 패션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있는데 홈앤쇼핑 역사상 처음으로 국내 정상급 여배우와의 콜라보 작업이 대표적인 예이다"라며 "앞으로도 패션 브랜드 강화와 확장을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덕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