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를 오는 17일 처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크와이즈는 '현명하고 명쾌한 생각으로 나를 즐긴다'라는 뜻으로, 안전한 성분과 기술력을 담은 수분 공급 제품을 주력으로 삼았다. 이를 위해 라이크와이즈는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독자적 피부 기술을 바탕으로, 보습 성분인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전 제품에 공통으로 사용한다.
라이크와이즈는 피부 타입에 맞춘 세 가지 제형의 제품을 내놨다.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 젤' ▲부드럽게 녹아 이중 보습 효과를 보여주는 '크림&크림'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돼 고보습 효과를 나타내는 '크림 밤' 등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지난해 내놓은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는 기술력이 바탕이 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인 라이크와이즈는 MZ세대를 겨냥한 수분 집중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로 이원화해 화장품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실제로 라이크와이즈는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 수요에 맞춰 친환경 패키지에 비중을 뒀다. 화이트 용기에 블랙 컬러의 텍스트로만 디자인해 심플하면서도 깨끗한 라이크와이즈만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가격대 역시 1~3만원대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17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코오롱몰에서도 라이크와이즈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뷰티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고객 분석부터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고객 중심에 서서 브랜드를 만들었다"면서 "수분 공급은 스킨케어의 기초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에 현명한 제품력으로 '수분기초 = 라이크와이즈' 라는 공식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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