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메가패스와 메가TV, 집 전화, 인터넷전화 등 홈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홈고객 기반의 서비스 대표브랜드 'QOOK(쿡)'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QOOK(쿡)'은 풍부한 양질의 콘텐츠를 원하는 대로 요리할 수 있다는 의미와 함께 한 번의 클릭으로 집안에서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편리함을 담은 브랜드라고 KT 측은 설명했습니다.
노태석 KT 홈 고객부문장은 "QOOK(쿡)은 결합상품 중심의 통합 서비스 마케팅으로 바뀌어 가는 경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라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QOOK(쿡)'은 풍부한 양질의 콘텐츠를 원하는 대로 요리할 수 있다는 의미와 함께 한 번의 클릭으로 집안에서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편리함을 담은 브랜드라고 KT 측은 설명했습니다.
노태석 KT 홈 고객부문장은 "QOOK(쿡)은 결합상품 중심의 통합 서비스 마케팅으로 바뀌어 가는 경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라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