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달 국내 시장에서 91만 2천 대의 휴대전화를 판매해 49%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1분기에 60만 원 이상인 고가 휴대전화 수요 78만대 가운데 46만 5천대를 판매해, 프리미엄 시장에서 60%대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T옴니아'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하고, 햅틱 계열도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고 삼성 측은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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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삼성전자는 1분기에 60만 원 이상인 고가 휴대전화 수요 78만대 가운데 46만 5천대를 판매해, 프리미엄 시장에서 60%대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T옴니아'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하고, 햅틱 계열도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고 삼성 측은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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