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11번가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의 캠페인 기획전을 고도화하고, 11번가 오늘 발송 서비스 확대 및 VIP 전문관 참여 등을 통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또 기획 신상품 온라인 선론칭 및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브 커머스 활동 강화 등 전략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도 온·오프라인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이번 11번가와의 파트너십은 매력적인 브랜드 및 제품 가치 발신을 통한 팬덤 확보,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고객 혜택 강화 등 다양한 성과로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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