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는 맥주 칼스버그의 올해 1~4월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1%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칼스버그는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보다 85% 증가한 데 이어 올해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골든블루는 2018년 칼스버그 유통권을 확보한 이후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 활동과 영업 활동을 강화한 것이 효과를 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골든블루는 오는 12일부터 칼스버그 유통 2주년을 기념해 보냉 효과가 있는 가방에 칼스버그 500㎖ 제품 10캔을 담은 신규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이로써 칼스버그는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보다 85% 증가한 데 이어 올해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골든블루는 2018년 칼스버그 유통권을 확보한 이후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 활동과 영업 활동을 강화한 것이 효과를 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골든블루는 오는 12일부터 칼스버그 유통 2주년을 기념해 보냉 효과가 있는 가방에 칼스버그 500㎖ 제품 10캔을 담은 신규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