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가 주방용품 브랜드인 '스카트'(Scott)를 필두로 주택관리와 청소용품 시장에 진출합니다.
스카트는 시장 공략을 위해 청소포, 물티슈 등 다양한 전용제품을 개발해 출시할 계획입니다.
앞서 스카트는 2009년 빨아 쓰는 키친타월을 개발해 출시하는 등 그동안 주방용품 사업에 집중해왔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스카트는 시장 공략을 위해 청소포, 물티슈 등 다양한 전용제품을 개발해 출시할 계획입니다.
앞서 스카트는 2009년 빨아 쓰는 키친타월을 개발해 출시하는 등 그동안 주방용품 사업에 집중해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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