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심리 위축속에 겨울옷 판매가 부진하자 백화점들이 겨울 물량을 소진하기 위해 일제히 세일 행사에 나섰습니다.
업계는 상반기까지만 해도 매출 실적이 좋은 편이어서 송년 세일행사를 잡지 않을 가능성도 있었지만 하반기 불황의 늪에 빠지면서 결국 마지막 세일 행사 기간을 작년보다 닷새나 늘린 열흘로 잡았습니다.
롯데·현대·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들이 28일부터 12월7일까지 일제히 세일 행사에 들어갈 예정인 가운데 의류업체들의 이번 세일 참여율은 지난해 보다 10% 정도 높은 80% 가량의 업체들이 참여한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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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는 상반기까지만 해도 매출 실적이 좋은 편이어서 송년 세일행사를 잡지 않을 가능성도 있었지만 하반기 불황의 늪에 빠지면서 결국 마지막 세일 행사 기간을 작년보다 닷새나 늘린 열흘로 잡았습니다.
롯데·현대·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들이 28일부터 12월7일까지 일제히 세일 행사에 들어갈 예정인 가운데 의류업체들의 이번 세일 참여율은 지난해 보다 10% 정도 높은 80% 가량의 업체들이 참여한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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