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13일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에서 글로 센스 미디어 제품출시행사를 열어 차세대 전자담배인 신제품 'glo™ sens(글로 센스)'를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한국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로 센스는 '테이스트 퓨전 테크놀로지(Taste Fusion Technology)'를 통해 액상형 전자담배의 한계를 넘어 오리지널 담배맛을 구현한다. 이 제품은 전용 카트리지 네오 포드(neo™ pods™)에 담긴 액상을 가열해 생성된 증기가 담배 포드를 통과하면서 담배 고유의 풍미와 니코틴을 동시에 전달하는 제품이다..
일반 담배(타르 9mg 제품 기준) 흡연에 비해 유해물질 발생을 99% 줄이는 한편, 냄새를 현저히 줄였으며 흡연으로 인한 담뱃재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버튼 터치만으로 대기시간 없이 풍부한 맛과 연무량을 즐길 수 있는 글로 센스 기기는 한 번의 기기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하며, 매번 스틱을 교환하는 궐련형 전자담배와 달리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유선형 디자인으로 네이비, 블랙, 레드, 화이트, 블루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무게는 48그램이다.
김의성 BAT 코리아 사장은 "BAT는 더 나은 내일을 가져다줄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성인 흡연자에게 제공하고자 매진하면서 지난 수년간 잠재적으로 유해성이 감소된 대체 신상품의 연구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해 왔다"며 "글로 센스의 출시를 통해 새로운 제품군으로 담배 업계의 변혁을 선도하고자 하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글로 센스의 스타터 키트는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제품 본체와 위생 캡, 파우치, 어댑터, USB 충전케이블, 상세 제품정보지로 구성된다. 글로 센스 기기 소비자 가격은 5만원이며, 담배 포드 3개와 액상 포드 1개로 구성된 네오 포드는 4500원이다.
글로 센스와 네오 포드는 오늘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담배 소매점을 통해 판매한다. 글로 센스 기기는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글로 센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0대 한정으로 50% 할인 헤택을 제공하며, 글로 센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전용 케이스를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