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케이준스타일을 국내에 선보이며, 고정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파파이스’가 국내 버거 브랜드 최초로 풀드포크를 활용한 신개념 버거를 출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바베큐 풀드포크버거 행사는 돼지고기를 결대로 찢어 저온에서 10시간 이상 훈제한 풀드포크를 메인으로한 2가지 종류의 버거로 출시됐습니다.
파파이스 마케팅 담당자는 “풀드에그버거는 반숙 에그토핑을 통해 고급스러운 맛을 한층 극대화한 프리미엄 버거이며, 풀드치킨버거는 통 닭다리살을 이용해 풍부한 육즙과 함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거다. 국내 소비자들이 파파이스 제품을 드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파파이스 고정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을 함께 구성한 2인팩 메뉴도 출시하여 메뉴 선택의 다채로움을 더했습니다.
또한 파파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 신제품 버거단품 2종을 구매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기간한정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6월 3일부터 8월 4일까지 9주간만 진행하는 풀드포크 프로모션, 한시적 프로모션인 만큼, 기존 버거와 차별화된 맛을 느끼고 싶은 버거 매니아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파파이스 풀드 포크 버거는 6월 3일부터 전국 파파이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임진각, 광주야구장, 하이원리조트, 의왕레일파크, 경상대생협점 외)은 제외됩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파파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